배송대행 안내

고객이 직접 해외 온라인 쇼핑으로 구매 된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합니다.
클라우드비드 배송대행 서비스는 본인이 해외 온라인 쇼핑(일본)에서 쇼핑 한 상품을 당사의 해외 현지 센터에서 받아서 한국으로 안전하게 배송 하는 서비스입니다.
배송대행 신청방법
1) 본인이 해외 온라인 쇼핑(일본)에서 직접 주문 및 결제를 합니다.
해외 온라인 쇼핑에서 주문할 때 배송 주소로 당사의 국가 별 배송 센터의 주소를 입력 해주십시오.
수신자는 주소 뒤에 자신의 회원 고유 번호를 반드시 기입하십시오. 회원 고유 번호는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센터의 주소 정보
2) 주문한 이후 바로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거나, 상품 도착 후 작성되면 배송 지연 또는 상품 확인을 할 수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즉시 신청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3) 작성된 신청서는 마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페이지의 '입찰 및 구매요청' 단계에서 생성 된 배송대행 신청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대금상환으로 지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셀프구매 신청서로 작성하십시오.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 시 대금상환 결제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셀프구매 신청서 내 추가사항에 반드시 ‘배송대행 대금상환’ 메시지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미기재 시, 중복결제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대행 신청서 내 입고담당자 요청메세지에 대금상환 요청내용을 기재하더라도 시스템상 1차 결제가 불가하여 수취거부됩니다. 대금상환 결제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셀프구매용 신청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셀프구매 신청서를 통한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대금상환 신청) 시, 관리자에게 대금상환 요청내용이 사전공유되어야 하며, 반드시 1차 결제가 완료되어야 대금상환 이용이 가능합니다.
5) 배송비 착불 결제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입고담당자 요청메세지란에 ‘착불요청’ 메시지를 기재하십시오.
배송대행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배송비 착불 결제가 불가하나, 착불 결제만 가능한 예외적인 경우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착불 결제가 필요할 경우, 배송대행 신청서의 입고담당자 요청메세지란에 ‘착불요청’이라는 메시지를 반드시 기재하셔야 합니다. 착불 결제는 사전확인과 준비가 필요하므로, 사전에 신청하지 않으실 경우 배송비 지급이 불가하여 수취 거부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착불 결제를 신청하실 경우, 결제 금액 이상의 비드머니가 충전되어 있어야 합니다.